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리웹 커뮤니티 영화게와 운영원칙




않게 빨리 도망가야할듯 김어준은 빨리 외부적폐로 화살을 돌리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동형씨는 무서우니 이쪽으로 오지 마세요 루리웹) 김어준 "근로기준법 위반하고 신고자 협박해" 논란 원본출처 |  http://www.ddanzi.com/index.php?



mid=free&search_target=user_id&search_keyword=smokistis&document_srl=123426729 노동청 가는 건 맘대로

루리웹에서 프레임 분석한 내용입니다 1프레임때상황 여성 - 얼핏보면 벽을보고있는것처럼보이지만어깨선과, 그다음의 묶은머리 안쪽부분이 CCTV를 통해보인다이는 여성이 대각선으로 서있었다고 가정할수있음남성- 어깨선에 빨간색은 넣은이유는 앞상황을 가정할때 최소한 신체접촉이 있을려면남성의 어꺠의 빨간선과

엠팍이나 루리웹 같은 동네면 그러려니 하는데. dp 같은 경우는 저런 방식의 광고 효과


를 누리는 광고는 많지 않아서 그러는지 몰라도. 엠팍에선 신경이 안쓰이는데 dp에서 보면 신경이 쓰여요. 뭐

루리웹은 복구불가능인가요? 김경수지사 구속 기다렸다는듯이 여권 까느라 신났네요. 주진우가 김명수대법원장 비판하니 김명수 지키자고 난리... 루리웹 주적은 주진우 김어준인 듯 김경수도지사를 응원하는 분홍색 꽃다발들 그리고... 이상은 방공호인 오소리에서 보낸것이구요






영화게에 (루리웹) 이이제이가 뉴비씨에게 한 일 다른분들이 구좌파 구좌파 하실때는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저런게 구좌파군요. 모택동 문화대혁명도 아니고, 죽창질도 아니고, 너무 무섭네요. 현실에서 이동형 칭찬하는 사람 만나면, 엮이지

쳤는데 블락 당했네       뼈 맞았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2492340   쉴드를 친게 아니라 쉴드로 내려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리웹펌]이해찬 당선은 민주당의 후퇴야 이해찬이 어제 오늘 말한 거







흔히 있던 일인데 말이죠.. 이건 그냥 운영자가 나서서 규칙을 세우지 않는이상 해결되기 어렵겠네요. 루리웹 북유게 가봤는데 왤케 오유에 관심들이 많죠? 유입된 루리웹 유저지만 오유 운영 병신 맞아요. 살다살다

생각하기 때문 친문이라서가 아니라 두고보세요 이죄명 구속되면 쉴드 다 사라질거임 1줄요약 : 죄명이 구속되면 남아있는 쉴더들이 다 흩어지기 때문에 본게임은 이제부터 시작 사회 루리웹 드디어 무너지네요 추비추 비율

루리웹인.jpg 본 게시물 은 보배드림 운영원칙에 따라 유머게시판 에서 이동되었습니다. 집요한 극딜 끝에 이름이 불려져 기쁜모습 현재 이름답장 못받은 다른 루리웹인들은 노력부족에 반성하는 중 루리웹 회원의 문재인 지지

이번 논란이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이미 우회 방법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기 때문이다. 보배드림·루리웹 등 2030 남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는 HTTPS 차단 사이트 우회 접속 방법이

여성혐오 실태조사'에는 △일간베스트(일베) △개드립 △DC인사이드 주식갤러리 △루리웹 등 대형 커뮤니티의 4곳에서 벌어지는 성희롱·여혐 게시글 실태를 분석한 결과가 담겼다 분석 기간은 강남역 살인 사건, 안희정 전 충남지사 비서 성폭력